• ETC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

   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사업자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으로 발급하고 있습니다.

    신청 시 현금영수증 - 사업자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.


  • Member 고객센터와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?

    [ 마테마틱 문의 안내 ]


    01_ 홈페이지 및 상품에 대한 문의는 실시간 채팅 개념인 카카오 채널(구: 플러스 친구)를 통해 주시면 가장 빠르게 응대가 가능합니다.

    ▶ 카카오 채널 바로가기 → http://pf.kakao.com/_jCxdsxl/chat

    02_ 운영시간 안내


    * 카톡, 전화 상담 시간 : 평일 10:00~17:00

    * 제품 수선문의 답변 시간 : 평일 10:00~15:00

    * 점심시간 : 12:30-13:30 ( 주말, 공휴일 휴무 )


    상품 문의가 아닌 경우 주문자분 성함, 연락처 또는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조금 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.

    ※본인확인을 위해 정보 2가지 이상 알려주세요!


    [마테마틱 고객센터 전화번호]

    010-5192-2296

  • Warranty 소재는 어떻게 관리해야하나요?

    소재관리 방법 안내 ]


    ※ 열에 의해 변형이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.

    ※ 세탁시 제품과 원단의 형태가 변형 될 수 있으니 오염시 빠르게 닦아내주세요.

    ※ 오염시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주시고 가죽 부분은 가죽 전용 관리제품을 이용하여 닦아주세요.

  • Delivery 배송은 언제쯤 되나요?

    [ 배송 안내 ]


    01_ 배송 마감: 낮 12시 이전 주문완료 및 입금 확인된 주문 건


    02_ 배송 기간: 2~3일 소요(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또한 발생 할 수 있습니다.)


    03_ 배송 지역: 제주도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별도의 추가금액(3,000원)을 지불해야 할 수 있습니다.


    04_ 배송 비용: 무료 배송 / 일부 할인 제품 배송료 3,500원(10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)


    05_ 배송 조회: cj대한통운 https://www.cjlogistics.com/ko/tool/parcel/tracking로젠택배 www.ilogen.com

  • Exchange / Return 교환/반품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
    [ 반품/환불 관련 안내 ]


    01_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경우
    -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 
    - 받으신 제품이 자체 불량이나 결함이 있는 상품의 경우, 교환 또는 환불 가능
    - 홈페이지 반품 신청 또는 카카오채널로 신청


    02_반품 및 환불이 불가능한 경우
    - 착용의 흔적이 있거나 오염이 되었을 경우, 세탁한 경우 등 상품 가치가 떨어진 경우

    -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지 않으신 경우

    - 상품을 훼손하여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

    - 박스 오픈 시 칼 사용으로 인한 제품 훼손 (소수의 고객님들께서 박스 오픈 시 칼 사용으로 인한 무리한 환불요구가 있어 제품 출고 시 동영상 촬영하여 출고됩니다.  )



    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 7,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     




  • Warranty 제품 수선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[ 제품 수선안내 ]


    ▶ A/S 안내

    1. 카카오톡 채널 http://pf.kakao.com/_jCxdsxl/chat 로 수선건에 대한 내용(성함, 연락처, 구매처 및 주문번호, 제품 정면 사진, 수선요청부위사진)을 접수해 주세요.

    2. 담당자 안내 (수선가능여부 및 수선비 등에 대해 순차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)

    3.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이나 사용에 의해 발생하는 자연적 마모의 경우 유상수선만 가능합니다.

    4. 사용상 마모로 인한 지퍼 교체는 4만원의 수선비용이 발생합니다. (3~4주 기간소요)

    ※지퍼 수선의 경우 부품 특성상 '손잡이만' 파손 시에도 따로 교체 불가하여 지퍼 전체 부분 수선되어야 하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.


    ▶ 접수

    1. 절차 : 카카오톡 채널 http://pf.kakao.com/_jCxdsxl/chat 접수 → 메모동봉 + 제품 발송 → A/S 비용 입금 → A/S → 수선 완료된 택배 수령

    2. 메모 내용 : 수선 신청 여부, 수선 부위 간략히, 받으실 주소, 연락처, 성함

    3. 수선비 보내실 계좌: 국민은행 268802-04-032252 / 예금주:백지웅


    ▶ A/S 가능한 경우

    1. 부자재 탈착 (부자재 비용)

    2. 지퍼 (4만원)


    ▶ A/S 불가능한 경우

    1. 디자인 변경

    2. 원단, 가죽의 찢어짐, 올뜯김

    3. 로고 프린트 지워짐, 염색

    4. 고객 세탁관리 부주의로 인한 원단, 가죽 변형은 A/S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Member 신규회원 적립금은 얼마인가요?

    [ 신규회원 적립금 안내 ]


    신규 가입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3,000point  적립금을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제품 구매 시 적립금은 구매 금액의 1% 지급이 됩니다. (할인율에 따라 0%~1% 적립 진행)


    • 적립금의 사용은 1,000원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합니다. 또한 적립금은 50,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합니다.


     적립금 관련 내용은 별도의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     배송완료 체크 시점으로부터 14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가능한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.

     교환/반품을 대비해 구매 후 14일 동안은 미가용 적립금으로 분류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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